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지출 챌린지 aka 무지출 챌린지 with Citibank(시티은행) 17일째 in Malaysia (Feat. 전우원 마약)

by Son Stephen 2023.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에게는 월요일인 출근날이네요. ㅎㅎ 저는 어제까지가 휴무였습니당 :) 

 

오늘도 여전히 평화로운 KL이었습니다... 출근하기 전까진.. ㅠㅠ 

 

근무중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이야기 하기전에 우선 계좌공개 들어갑니다. ㅎㅎ 

 


 

1. Citibank 잔액공개

 

오늘 쓴 금액은 0원이구요. 여전히 115.5 링깃 남았습니다. :) 이제는 3월달도 14일 밖에 남질 않았네요. 벌써 보름이 넘었네요. ㅎㅎ 아마 여기서 더 써봤자 물값정도가 될 거 같아요. ㅎㅎ 그 이상은 아마 쓸 일은 거의 없지 않을 까 싶습니다. ㅎㅎ 이 챌린지가 끝났을 때는 돈이 얼마나 남아있을 지 궁금하네요 ㅎㅎ 

 


2. 전우원 마약사건 

저는 직업이 SNS에 올라오는 컨텐츠를 검열하는 컨텐츠 모더레이터입니다. 그래서 저는 직업이 이래서 이슈에 꽤나 민감한 편입니다. 그래서 요즘 트렌드가 어떤 것인지도 꽤나 잘 아는 편이기도 하죠. 자주 올라오는 컨텐츠에 오늘 전우원이라는 사람이 마약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뭐 어떤 대단한 사람인데 우리 회사 플랫폼 까지 올라왔지...라고 보니 전두환씨의 손자라고 하더라고요... 이 사람이 어느 한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 중 마약을 했다던데 그래서 한 동안 회사가 시끌벅적 했었죠... ㅠ

 

저도 그 동영상을 봤는데... 정말 이 사람 장난 아니더라고요... 생긴 건 정말 정상적으로 생겼고 직업도 미국에서 회계사라고 하던데...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그리고 마약은 정말 위험합니다 ㅠㅠ 그 동영상 보고 아 저런게 환각증상이구나... 하고 절대 마약은 담배만큼 백해무익하다고 생각도 들구... 그래서 하면 더 안될 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 가족의 비리와 잘못된 역사관에 대한 것을 밝히려면 정상적인 상태에서 밝혔어도 괜찮았는데 정말 그 방법 밖에 없었을까... 하고 다시 생각해보게 되더라고요.. :( 인생사 진짜 새옹지마라고 인생은 정말 한치앞도 알 수가 없어요. 저렇게 악하게 살다 가니 자손들이 벌을 달게 받고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저는 권선징악이 있다고 믿는 사람으로 막 착하게는 못 살지만 일부러 악하게 살 필요는 없는 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 우리 스마트하게 둥글둥글 잘 어울리면서 살아요~~ 그냥 좋은 게 좋은 거지 하면서 배울 건 배우고 전파할 건 같이 서로서로 교류하면서 삽시당 :) 

 

마지막은 전우원이 정상적인 모습을 할 때의 사진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tephen 배상 

 

 

 

 

반응형

댓글